Rumored Buzz on 호치민 가라오케
Rumored Buzz on 호치민 가라오케
Blog Article
이곳에서 양주를 마시고 있었다면 바로 양주병을 숨기고 맥주를 깔아 줍니다. ㅋㅋㅋ 정말 웃기죠
어차피 가게 자리가 예전 가라오케가 있던 자리이고 그때와 까페들과 협력하고 있으니 그 나름대로 성업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인 가라오케들중에는 예전엔 좋았는데 지금 별로인 곳이 있고 예전엔 없었지만 새로생긴 신흥강자같은 곳들이 있고…뭐 할말은 많지만 민감한 부분이라 이만 하렵니다
첫째로, 한국식 기계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함 없도록 한국인이 상주하고 있는 가라오케도 있어 편리하며, 무엇보다 베트남 또한 한국과 마찬가지로 과거에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아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의 여성들보다 이국적인 느낌이 없어 많은 한국 남성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한동안 안정적이 될 때까지 공안들의 그런 기조가 바뀌지 않을 거라 예상합니다.
소지품 관리: 과음을 하게 되거나 술을 마시게 되는 경우, 본인의 소지품을 항상 잘 소지 해주세요.
정시 퇴근 시스템은 넘버원과 더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시스템으로 전부터 로컬 가라오케에서 시행하던 시스템 그대로라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근래 한동안 넘버원 평판이 대접받는 느낌을 못 받겠다……. 라는 게 아니었을까……
코로나 때도 잘 버티고 장사를 했던 호치민에서 가장 get more info 오래된 가라오케 답게 노장에 베테랑들이 많아서
미리 연락주면 한국관리자들이 미리 준비해놓을 수 있는것이 분명 있거든요.
짜오방 할 때 타입 구분(길게/ 짧게/노)을 해주고 계산 후 바로 퇴근 시킨다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일부 유튜브와 카페 등 에서 한국여행객들을 상대로 매춘을 공공연하게 이야기 하기 때문에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뒤를 봐주고 있는 모든 공안들에게서 안심 싸인 sign 이 나오기 전까지는
욜로실장은 간만에 본 제목인 것 같습니다. 데뷔 무대이니 대형 신인이 되겠네요.
Report this page